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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타래

2009년 6월 18일 목요일

아,고민되네 서버 프로그래밍 구성기술은 뭘로하지?...

100% MS윈빠가 아닌이상 다음 고민을 해보지 않을수가 없다..
이걸 MS-Windows 기반의 IOCP로 플랫폼 의존적으로 할지,
아님 범용으로 Linux 의 epoll로 구현할지를...........
아님 전통적인 단순 select / poll 로 가야할지,,ㅋㅋ

간만에 우분투에서
Linux코딩도 잼있을것 같기도 하고... 시간은 많지않고...
흠,,

http://kldp.org/node/60222 글에서는
단순 소켓코딩의 차이는 아니라고도 하고,,
도구나 플랫폼 성능보다도 역시 개발자의 역량인가..
어떻게 개발하기 나름인가?
논쟁의 불씨가 남아있는듯...
하기야 더 좋은 신발었다고 더 잘달리는건 아니지.....
육상경기에서도 1등여부는 단순히 신발의 성능문제만은 아니니까..

http://www.google.co.kr/search?complete=1&hl=ko&q=unix+iocp&lr=&aq=f

The C10K problem (http://www.kegel.com/c10k.html)

windog IOCP vs linux epoll

MS-Windows Network Programming 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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